Mog - 자주 하는 질문(FAQ)

안바다 FAQ
A. 스토어에 로그인 되어있는 아이디가 구매하신 아이디와 동일한지 확인해주시고, 앱내 [설정 > Mog PRO > 구매 복원]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구매 복원이 되지 않는 경우 앱내 [설정 > 계정관리]화면을 캡쳐하여 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A. 네트워크가 원활한 환경에서 광고를 시청해 주시고, 광고를 끝까지 시청해주셔야 새로운 피드백과 채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광고 시청 중간에 종료하면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 외에 구글 광고사에서 특정 유저의 기기에 광고 송출을 제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어플에서도 구글 광고를 많이 적용하고 있어, 사용하시는 어플들에서 비정상적인 광고 클릭 및 시청이 감지되었을때 사용하시는 기기에서 광고 송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가 아니더라도 다른 이유로 광고 송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광고를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짧게는 며칠, 길게는 2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A. 일기는 Google Gemini AI를 통해 교정되고 있습니다. AI 특성상 다소 부정확한 정보가 포함될 수 있으며, 아래 항목들에 해당되는 경우 교정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이모지, 특수문자가 많이 들어가거나, 문장 중간에 있는 경우
  • 마침표없이 매우 긴 문장, 문단으로 작성된 경우
  • 구문이 지나치게 짧거나 비문법적인 구조로 시작할때(예시: “So tired. no energy.” → 완전한 문장이 아님)
  • 여러 언어가 혼합되어 있는경우(예시: 오늘은 너무 tired해서 일찍 잤다.)
  • 앱내 [설정 > 언어 및 음성 설정 > 학습언어]로 지정한 언어와 다른 언어로 작성하는 경우

- 위의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일기 원문과 교정된 일기가 보이도록 캡쳐하여 momots_works@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Mog 개발자가 AI 응답 품질을 위한 프롬프트 개선에 참고하겠습니다.

A. 아니요. 절대로 AI 학습 개선에 사용되지 않으며, 작성한 일기는 나의 기기에만 저장되며 외부 서버에 별도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A. Mog에 작성한 일기는 내 기기에만 저장되며, 기기간 자동 동기화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Google Drive를 통해 백업 및 복원은 가능하며, Mog PRO 구독시 이용 가능합니다.
앱 삭제시 앱에 등록한 데이터들은 삭제되며 복구 할 수 없으므로, 앱 삭제 전 반드시 백업을 해주시길 바랍니다.